2009년 5월 25일 월요일

Reading signs 미래를 바꾸는 신호 읽기

Reading signs

 

Every event that occurs, every person that appears in your life, does so for a reason. During your evening meditation replay the day like a video on the screen of your mind. Pause the video at moments that you feel are of particular importance and allow any wider significances, such as connections with other aspects of your life, to surface. Let this deeper understanding of your life inform future choices.  

 

 

 

미래를 바꾸는 신호 읽기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이나, 만나게 되는 모든 사람들은 모두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저녁에 명상을 하시면서 오늘 하루를 비디오 보듯 마음 속으로 재생해 보세요. 특별히 중요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다면 잠깐 화면을 멈추고 그 일의 의미를 보다 넓게 받아들여 보세요. 이를테면 여러분의 삶을 바라보는 다른 관점으로 연결되는 접속단자 같은 것으로 말이죠. 삶에 대한 이러한 심오한 이해가 여러분 미래의 기회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해도 힘들고 안해도 힘들다. 그래서 우린 밴드를 한다.
    얼마전 아는 선배가 프로듀서를 하는 밴드를 촬영하게 되었다. 밴드의 이름은 '밴딩머신' 아직 크게 알려지지 않은 홍대에서 인디 중에 인디 밴드였지만, 열정은 충만하였고, 음악도 좋았다. 이래저래 연습하는 장면도 촬영하고 클럽에서 공연하는 장면도 촬영하였다. 그리고 클럽 '재머스'에서 함께 공연한 '파티메이커'라는 팀과함께 가는 술자리도 갔다. 나는 촬영이 본업인지라 거기까지 카메라를 들고 가고, 선배를 인터뷰를 하였다. 통상적인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