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5일 월요일

Fearlessness 두려움없음

 

 

Fearlessness

 

"I have only to believe that I have no fear, and all my fear will melt away. I have only to believe in myself, and all my obstacles will lose their threat."

 

 

두려움없음

 

"나는 오직 내가 두려움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믿는다. 그리고 내가 가진 모든 두려움이 녹아 없어질 것을 믿는다. 나는 오직 내 자신을 믿는다. 그리고 내가 가진 모든 장애물들이 더 이상 위협이 되지 않을 거라는 것을 믿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