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4일 일요일

이것이 나의 단순한 신앙입니다 This is my simple religion



"This is my simple religion. There is no need for temples; no need for complicated philosophy. Our own brain, our own heart is our temple; the philosophy is kindness."
 

- Dalai Lama


"이것이 나의 단순한 신앙입니다. 사원도 필요없고 복잡한 철학도 필요없습니다. 우리 자신의 두뇌와 우리 자신의 마음이 우리의 사원이고, 철학은 친절입니다."

- 달라이 라마



댓글 5개:

  1. 멋지군요!!! 이 블로그에는 좋은 말들이 꽉차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고 음미하고 있네요.^^

    답글삭제
  2. '친절'을 말하던 하워드 진이 떠오르네요^^

    답글삭제
  3. @흰돌고래 - 2009/06/14 19:31
    이상가님 닉네임이랑 사진 바꾸셨네요?^^ 사진 속에 모습이 정말 정말 앳되 보이시는 것 같아요..^^



    닉넴 보니깐 생각나는건데..돌고래는 인간과 함께 지구상에 살고 있는 몇 안되는 외계인이라고 하더군요..^^ 우리가 돌고래와 교감할 수 있다면, 머지 않아 진짜 외계인과도 교감할 수 있는 날이 올거라더라구요 흥미롭죠?^^

    답글삭제
  4. @JaeHo Choi - 2009/06/14 12:59
    안녕하세요 JaeHo Choi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러 주시고 제 블로그 소문도 많이 내주세요^^

    답글삭제
  5. @지혜메신져 - 2009/06/14 20:03
    네 바꿨어요. 사진속 모습만 그렇답니다..ㅎㅎ



    돌고래 이야기는 처음 듣는 이야기에요. 정말 흥미로운 이야기인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