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4일 수요일

사랑과 저항 Love and the resistance



"Love is everywhere, it has no distance. All you have to do is stop the resistance."

- Matt Zotti


"사랑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사랑은 결코 멀리 있지 않습니다. 그대가 해야 할 일은 단지 저항을 멈추는 것 뿐입니다."

- 맷 조티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관심을 잃기 시작하면
    일단 한쪽이 관심을 잃기 시작하면 다른 한쪽에서 그 과정을 막기 위하여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구애와 마찬가지로 떠나는 일도 침묵 밑에서 고통을 겪는다. 의사소통 체계 자체가 붕괴되었다는 사실은 논의하기조차 힘들다. 그것은 양쪽 모두 그것을 복원하고 싶을 때에만 가능한 일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연인은 절망적인 상황에 빠진다. 정직한 대화는 짜증만 일으키고, 그것을 소생시키려다가 사랑만 질식시킬 뿐이다.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생각의 허구
    생각의 허구 아픔을 따라 되짚은 기억속엔 늘 그대가 자리하고 있어요 봄망울 터지듯 부풀은 가슴으로 그대를 생각하던 야릇한 떨림 청명한 하늘도 잿빛의 구름도 사랑하던 우리에겐 늘 기쁨이었죠 괜시레 너스레를 떠는게 아니에요 지나친 감상에 젖는 것도 아니랍니다 기억 속에 박제되어 버린 생각 속에 멈추어 버린 그대와 난 그냥 추억일 뿐이죠 그냥 그렇게 환상같은 추억일 뿐이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