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입니다.
1. 독서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들의 이름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릴레이는 6월 20일까지만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 참조
1. 독서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들의 이름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릴레이는 6월 20일까지만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 참조
독서란 [ 응답 ]다.
제가 책을 읽는 이유는 책을 통해 제가 구하는 물음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함입니다. 제가 궁금한 것을 마음 속에 품으면 우주는 저에게 책이란 매체를 통해 답을 준다고 믿습니다.
이 릴레이는
Inuit님께서 시작하셔서,
buckshot님,
고무풍선기린님,
류한석님,
mahabaya님,
어찌할가님,
벼리지기님,
꼬미님을 거치고,
저에게로 왔습니다 퍼블님과 함께요
제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해 주신 이상가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릴레이를 이어 받을 두분 추천할 차례입니다.
비전디자이너님은 '모든 사람을 다르다'라는 믿음 갖고 계신 분인데 평범한 사람이 세상을 바꾸는 세상을 꿈꾸시는 분이십니다. 아주 흥미로우면서도 무게감있는 블로그를 운영 중이신데, 아무 포스트 하나만 읽어봐도 폭넓고 다양한 독서와 통찰을 통해 글을 쓰신다는 것을 한 눈에 알수 있습니다.^^
케이트님은 6월의 독서계획이라는 글을 올리실 정도로 책을 좋아하시는 분인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케이트님의 독서계획표를 보면 장르별로 독서리스트를 만들어서 다양한 책을 접하려는 노력을 하시는 분이신 듯 해요. 게다가 읽으신 책의 사진과 함께 짤막하면서 산뜻한 독서감상문까지 올려주신다는...^^
독서에 관한 두 분의 지혜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려요~